[미디어투데이] 부활의 기쁨 나누기 -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이웃사랑 성금 전달'

by 영락노인전문요양원 posted Apr 13, 202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부활절 지역사회 나눔.jpg

 

부활의 기쁨 나눔!
4월 10일.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어르신들의 마음 담은 성금과 부활절 계란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복지관에 전달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의 나눔 섬김의 모습을 듣고 지역사회에서 올리신 뉴스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투데이 - 강신균기자]

지난 10일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선배시민들의 아름다운 실천으로 소중한 성금을 모아 이웃사랑을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에 전달했다.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어르신 노후가 행복한 공간 실현’ 이라는 미션 아래 어르신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고 가정과 같은 따뜻한 공간에서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 전국장기요양기관에서 5회 연속 최우수시설로 선정됐다.

이날 진행한 성금 전달식은 4월 9일 부활절을 맞이하여 선배시민들의 소중한 헌금을 하나하나 모아 이웃에 사랑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요양원 선배시민이 함께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최영순 원장은 “부활절을 맞이하여 우리 어르신들께서 소중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성금을 어르신들과 직접 방문하여 전달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됐다.” 라며, “이 성금은 부활절에 의미를 담아 누군가에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희망으로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 “오늘 이 자리를 마련해주신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최영순 원장님과 함께 해주신 선생님들, 그리고 선배시민 어르신께 감사드립니다.” 라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선배시민 어르신들의 뜻을 담아 새로운 희망이 필요한 대상자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라고 말했다.

 


Articles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