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 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맵

시설안내

시설안내

2021년 코로나 펜데믹으로 많이 힘들었던 한 해였습니다. 우리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을 코로나 19로부터 지켜 주신 임마누엘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이 모든 것은 항상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을 사랑해 주시는 주님의 은혜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주님의 은혜인 것을 때론 잊고 내 마음대로 내가 주인 되어 살 때가 많았습니다. 독생자 예수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 주시고 십자가에 못 박혀 죽게 하심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아낌없이 주셨는데 우리는 그 한 없는 주님의 사랑을 잊고 서로를 미워하고, 서로를 시기하고, 서로를 질투하고, 서로를 아프게 했던 지난 날 들을 돌이켜 보게 됩니다.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 (고린도전서 13:13)
새해는 더 사랑하고, 더 용서하고, 더 베풀고,  더 칭찬하고, 더 나누는, 주님이 기뻐하는 귀한 2022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몇 해 동안 우리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서로의 인권을 존중하는 기관으로서의 자리매김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러한 노력의 결실이 우리의 일상에서 서로를 존중하는 모습이 묻어나는 어르신과 직원, 가족들 한분 한분을 귀히 소중히 여기는 최고의 가족 공동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따뜻한 섬김이 어르신들의 자존심이자 행복임을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우리의 따뜻한 보살핌으로 웃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우리도 같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2022년에도 주님이 계획하신 많은 일들이 있습니다.
우리 모두 함께 주님이 세워주신 계획들을 잘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영락노인전문요양원에 우리를 보내주신 주님의 귀한 뜻이 분명 있습니다.
첫 마음, 첫 사랑이 회복되는 2022년을 새롭게 맞이하면 좋겠습니다.
항상 기뻐하라 쉬지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16-18)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귀한 뜻 품고 서로를 존중하며 배려가 넘치는
  따뜻한 영락노인전문요양원으로 함께 만들어갔으면 합니다.

2022년 1월 4일 원장 최영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