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락노인전문요양원]연평해전

by 관리자 posted Aug 0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연평해전포스터.PNG

 

 

2015년 6월,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할 단 하나의 휴먼 감동 대작
 대한민국의 오늘을 살고 있는 우리의 아들, 친구, 가족의 이야기
 
 영화 <연평해전>은 2002년 6월, 대한민국이 월드컵의 함성으로 가득했던 그날,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싸웠던 사람들과 그들의 동료, 연인, 가족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2002년 6월 29일, 한국과 터키의 3, 4위전 경기가 열리던 그날의
 실화와 실존 인물을 영화적으로 재구성한 <연평해전>은 현실감과 진정성을 더해 감동 드라마로 탄생했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전투의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나라를 지키려 했던 정장 ‘윤영하’ 대위를 비롯하여 헌신적인 조타장 ‘한상국’ 하사, 따뜻한 배려심을 지닌 의무병 ‘박동혁’ 상병까지, 군인이기 전에 우리의 아들, 친구, 가족이었던 그들의 이야기는 애틋한 마음을 더해준다.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아버지를 존경하고, 사랑하는 아내와 행복한 미래를 꿈꾸고, 홀로 계신 어머니를 그리워하는 모습은 마음속 깊은 공감과 함께 울림을 전해준다. 여기에 긴박한 해전 상황 속에서도 서로를 의지하며 끈끈한 전우애를 보여줬던 대원들의 이야기는 한층 더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6월, 단 하나의 휴먼 감동 대작 <연평해전>은 탄탄한 시나리오와 배우들의 열연, 그리고 ‘꼭 보고 싶은 영화’라는 국민의 응원이 더해져 2015년 6월, 대한민국을 뜨겁게 할 것이다.

 

 

메르스가 지나고 처음으로 상영하는 영락시네마 ^^

연평해전으로 가슴 따뜻한 감동을 느끼세요 ^^

 

일시 및 장소

8.8 -3층 생활실 / 8.15 -2층 생활실


Articles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