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요양기관 어르신(보호자) 와 종사자 간 상호인권존중 공모전 시상식

by 영락노인전문요양원 posted Oct 28, 202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장기요양기관 어르신(보호자와 종사자 간 상호인권존중"을 위한 제4회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감동사례 공모전 시상식

 

2022년 "장기요양기관 어르신(보호자와 종사자 간 상호인권존중"을 위한 제4회 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감동사례 공모전은 어르신 부문 3종사자 부문 3가족 부문 7총 13명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4회 서비스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감동사례 공모전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8월 홍보부터 지금까지 긴 시간 동안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영락가족 여러분들과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의 어르신 및 직원분들 모두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여 56명이 참여해주셨고 그 결과 아래와 같이 최종 우수작이 선정되어 2022년 10월 24() ‘한 가을 愛 축제와 함께 시상식을 시행하였습니다코로나19 확산으로 보호자 분들과 축하의 시간을 함께 하지 못해 많은 아쉬움이 남습니다보호자 부문에 수상된 보호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연락드렸으며 원내 방문 시 직접 전달해 드리거나 우편으로 발송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모전 시상식과 한 가을 愛 축제’ 식전 영락사회복지재단에서 귀한 발걸음을 해주셔서 서기이사로 섬기고 계시는 이일호 안수집사님께서 기도해주시고 신동헌 처장님이 원 모든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해주심으로 시작하였습니다.

 

2022년 제4회서비스개선을 위한 아이디어 감동사례 공모전 수상은

 

1. 최우수상

보호자 부분규 아들(희 어르신) ‘꿈같은 일상으로의 회복

어르신 부분 숙 어르신 마음을 읽어주는 따스한 손길

종사자 부분 란 선생님 엄마의 손길은 어떤 느낌일까...’

 

2. 우수상

보호자 부분 신 조카(애 어르신) ‘꼼꼼하고 세밀한 케어에 감사

스더 딸(진 어르신) ‘가족을 대신한 섬김에 감사

어르신 부분 화 어르신 포근한 가족 영락!’

숙 어르신 정성스럽고 진심어린 마음

종사자 부분 숙 선생님 배가 되는 감동

현 선생님 한 땀한 땀사랑의 털실!’

 

어르신 부문에 수상하신 정숙 어르신에게는 기관에서 준비해드린 예쁜 경량조끼와 따뜻한 이불을 선물로 준비하여 전해드렸으며보호자와 종사자 분들에게는 소정의 상품권으로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모바일 쿠폰을 선물해드렸습니다내년 서비스개선 아이디어 공모전에도 많이 참여해 주셔서 더 풍성한 사랑의 나눔이 이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당선작의 내용을 통해 모두 어르신(보호자)과 종사자 간 상호인권 존중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고 다짐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상호인권 존중을 통한 인권행복 바이러스가 더 많이 확산되고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가는 영락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분들축하드리며 참여해 주신 모든 종사자가족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001.jpg

 

002.jpg

 

003.jpg

 

004.jpg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