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 Home
  • 회원가입
  • 로그인
  • 사이트맵

시설안내

시설안내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라 [잠언16: 9]


(고)한경직 목사님께서 고아(장애아) 복순이를 돌보기 시작한 복지사업은 올해로 81주년이 되었으며, 소천한지 20주기가 되었답니다.
“고아와 과부를 그 환란 중에 돌아보고”라는 주님의 말씀을 늘 간직하며, 국가의 위기에 따라 어려움에 처한 돌봄이 필요한 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내 몸과 같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신 목사님의 나눔 철학과 정신을 닮고 싶고 만들어가겠노라고 했던 나를 돌아보게 됩니다.

2010년 12월 1일 (고)한경직 목사님 추모 10주기를 기리고, 영락교회 65주년 기념사업으로 건축한 우리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이 올해로 10주년이 되었습니다.
10년 전 이곳을 “어르신들의 노후가 행복한 공간”으로 만들어가기 위해 애썼던 수고의 열매가 주님이 보시기에 아름답고 풍성하게 열리고 있어 얼마나 감사한지요.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주님의 말씀과 예배 그리고 기도로 우리 어르신들을 잘 섬기겠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주님이 회개와 회복의 기회를 주신 재난의 위기를 맞은 어려운 이 때에
우리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평소 감염예방관리 실천으로
코로나 19로 두려움과 공포 속에서도 잘 이겨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이 다 주님의 큰 사랑과 큰 은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앞으로도 주님의 지혜로 주님께 간구하며, 주님이 인도하시는 대로 우리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의 직원들은 어르신들을 따뜻하게 잘 섬기겠습니다.
또한 우리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은 천국의 소망을 간직하며
살아가고 있는 우리 어르신들의 노후의 삶을 주님 바라보며 살아갈 수 있도록
언제나 찬양과 예배와 기도가 끊이지 않는
은혜가 넘치는, 예수님의 사랑이 넘치는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로 만들어가겠습니다.

사회복지법인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원장 최 영 순